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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가정 서비스업] [칠레] 행정직원(임시직) 채용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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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 인포센터 | 등록일 | 2017-07-27 11:40 | 조회수 | 3424 |
첨부파일 #1 | 이력서 양식.hwp |
출처 : 주 칠레 대한민국 대사관
주칠레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임시직)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행정직원(영사 민원 보조 등)
ㅇ 인원 : 1명
2. 근무 조건
ㅇ 기간 : 9월부터 3개월간(연장 가능)
ㅇ 보수 및 지원 수당
- 기본급 : 월 1,650 미불
- 주거보조비 : 월 1,000 미불
※ 기타「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적용
※ 2017년 9월 1일 부터 근무 개시 예정
3. 응시 자격
ㅇ「재외공관행정직원규정」제7조상의 결격사유(각종 범죄경력이 있거나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등)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의 사람
ㅇ 스페인어 능통자
ㅇ 컴퓨터활용능력(한글, 엑셀 등) 능통자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1통 (양식 첨부)
- 반드시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반명함판 컬러사진 부착
-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등 빠짐 없이 기재
ㅇ 자기소개서 1통(국문 및 스페인어/자유양식으로 A4 2매 이내)
ㅇ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 각 1통(소지자에 한함)
ㅇ 주민등록등본 1통
5. 선발 절차
ㅇ 1차: 서류심사
ㅇ 2차: 면접(스페인어 인터뷰 포함)
- 면접 일시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서류심사 통과 및 최종합격자는 해당자에 한하여 통보
6. 원서 접수
ㅇ 접수방법 : 이메일로만 접수(방문 및 우편 접수 불가)
ㅇ 접수기한 : 2017.8.4(금)
ㅇ 접수처 : eyan09@mofa.go.kr
-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주칠레대한민국대사관 임시 행정직원 채용 응시(지원자 성명) 으로 표기
7. 유의 사항
ㅇ 연락 불통으로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력서 상의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등을 통해 부적격 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