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홀리데이

워킹홀리데이

외교부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체험수기|[골드코스트] 호주 TFN(Tax File Number) 발급받기

HOME

워홀러들의 소중하고 재미있는 체험담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골드코스트] 호주 TFN(Tax File Number) 발급받기
제목 [골드코스트] 호주 TFN(Tax File Number) 발급받기 등록일 2017-03-28 11:32 조회 4353
작성자 인포센터

원문 : http://cafe.naver.com/woholfriends/7790



호주 TFN(Tax File Number) 발급받기 



 

호주에서 합법적으로 일을 하려면TFN(Tax File Number)을 발급 받아야 합니다. 한번발급받은 고유번호는 영구사용이 가능하며, 분실 시 ATO(AustraliaTaxation Office : 호주 세무서)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세금을 내지 않는 일명 캐쉬잡을할 경우에는 TFN이 필요하지 않지만 사용하지 않더라도 발급을 받아 두는 것이 좋으며, 세컨 비자를 계획을 하고 있다면 반드시 합법적으로 일을 해야 비자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절차를 통해 온라인으로무료 발급이 가능하고, 대략 2주 이내에 우편으로 배달됩니다.



 

 

TFN신청 사이트 : https://www.ato.gov.au/







최종적으로 나오는 Your application reference number는 임시 TFN번호이니 반드시 캡쳐 또는 따로 메모 해두세요. =)


- 유학원을 통해 워홀을 가시거나 현지에 지인이 있는 경우, 출국 전 온라인으로신청하시면 호주 도착 후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 ATO는 호주 이민성 데이터 베이스와 연결이 되어있기 때문에 워킹비자를 소지하고 있지 않으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TFN 신청 시 P.O.Box 주소는 입력이 불가합니다. 호주는대부분 서비스 카드나정보를 직접 주지 않고 우편으로 송부하기 때문에 거주지 주소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니 새 집을 구할때 집으로 우편을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호텔이나 오피스텔의 경우 거주 주소가 불분명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

홈페이지 정보이용 만족도 조사

설문시작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 운영시간 10:00~18:00(토/일/공휴일휴무) 1899-1955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호주 Hello 워홀

재외국민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