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홀리데이

워킹홀리데이

외교부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체험수기|[런던워홀] 영국워홀 필수 어플 추천!

HOME

워홀러들의 소중하고 재미있는 체험담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런던워홀] 영국워홀 필수 어플 추천!
제목 [런던워홀] 영국워홀 필수 어플 추천! 등록일 2019-09-02 17:37 조회 5216
작성자 인포센터

원문 : https://cafe.naver.com/woholfriends/336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런던에 살며 사용하고 있는 유용한 어플들 추천해드릴게요!



01. 구글맵, City mapper
저는 평소 구글맵을 애용하지만 시티맵퍼는 교통비랑 열차가 오는시간까지 계산해서 총 소요시간을 알려주고 지하철 노선도를 인터넷없이도 볼 수 있어서 유용해요.

02. sky scanner
영국런던에 올때도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베트남항공 40만원대에 편도티켓으로 왔구 여행할때는 항상 이용해요.

03. TfL Oyster and contactless
오이스터카드를 구매하고 어플을 다운받아 연동하면 버스, 튜브 탄 내역을 모두 확인가능하고 탑업(충전)도 어플을 통해 가능해요! 가끔 오이스터 요금이 잘못차지될 경우 어플을 통해 환불신청을 받을 수도 있어요.


04. Spare room, Right move

이 두 어플을 통해서 집을 구할 수 있습니다! 영국사랑이랑 mix B라는 사이트를 통해서도 집은 구하실수있어요.

05.Go Euro, Flix Bus, Train line, National Express
유럽여행시 사용하면 아주 유용한 어플들이예요!
영국에서는 관광버스는 coach라고 부르는데 공항까지 가는 버스예약할때 어플하나면 따로 프린트 안하고 어플로 티켓인증받을수 있어요~!


06. Natwest, Monzo

저는 런던 입국하자마자 몬조를 신청해서 이틀만에 카드를 발급받았고 한국처럼 결제내역이 바로바로 알림받을수있어서 현재도 몬조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한국의 티머니처럼 30파운드이하는 대기만 하면 결제되기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한국의 카카오뱅크같은 온라인뱅크예요.

몬조의 편리함에 정작 은행계좌는 입국하고 거의 100일가까이 되서 열었어요 ㅋㅋㅋㅋ
낫웨스트는 NI넘버만 있으면 바로 계좌오픈을 해주는 진입장벽이 낮은 은행이예요.
낫웨스트 카드도 컨택리스가 되지만.... 결제내역을 어플에 들어가도 당일에 알 수가 없어서 월급받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영국의 대부분 은행 카드는.... 결제내역을 당일에 알수가없습니다... 몬조처럼 바로 결제내역뜨는게 한국에서는 당연한 건데 영국에서는 엄청 좋은거예요!!ㅋㅋㅋㅋ

몬조 추천링크로 가입하시면 10파운드를 무료로 줘요!!★

07. 인디드, 잡투데이
일구할때 필수어플입니다. 특히 잡투데이는 어플을 통해 바로 지원이 가능하고 채팅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피드백을 빨리 받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08. Today Tix
마치 티몬, 위메프 같은 뮤지컬티켓 전용 .....어플이예요.
공연 당일까지 판매되지 않은 티켓을 어플을 통해 저렴하게 겟할수있어요!
오늘 할 일 없을때 아침에 어플보다가 저녁에 바로 나가서 뮤지컬 볼 수 있어요ㅎㅎ

09. GBK
영국에서 유일하게 성공한 영국프랜차이즈 버거가게예요.
어플을 다운받으면 어니언링이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굿b

10. Meet up
동아리? 동호회? 같은 모임이 진행되고 굉장히 다양한 주제들이 있어 관심사에 맞는 모임에 나가 외국인 친구를 사귈수 있습니다...........저는 아직 한번도 나가보지 않았어요...ㅎㅎ
요즘 한국에 관심있는 외국친구들이 많아서 Korea가 주제인 모임도 많이 있어요!

11. 기프가프
저는 10파운드에 3기가짜리를 쓰고있는 통신사예요! 집과 일하는 곳이 와이파이가 되서 3기가로 충분해요! 사실 기프가프는 3기가 다쓰면 1기가를 무료로 주고 그것도 다쓰면 또 줘요....ㅋㅋㅋㅋㅋㅋ


기프가프는 추천한 사람도 추천받은 사람도 5파운드를 받을 수있어용^^


12. Via Van, Uber

영국의 택시로 블랙캡이있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비싸요.. 그래서 우버를 많이 이용하구 우버XL(SUV정도의 큰 차)를 불러서 이사도 할 수 있어용.
Via Van은 우버랑 비슷한데 후발주자인만큼 조금 더 저렴하고 추천코드를 받아 가입하면 라이드크레딧을 주고 무료로 이용할수있어용.
비아벤의 컨셉은 합승이예요. 돈을 더 내고 혼자 탈 수도 있고 합승하면 20분정도 거리를 1파운대에 타고 갈 수 있다는 굉장한 장점이 있어요! 혼자타면 9파운드정도 나와요!

I ride with ViaVan, you should too! Use my code, hyojeong8g6, to get £4 off your first three rides. Download the app here:  http://bit.ly/2BrDcUc

제 비아벤 추천코드주소 남겨놓을게요^^ 위 URL로 접속해서 비아벤다운받으시고 비아벤 처음 3번타실때마다 4파운드씩 오프받으실수있어요~!

13. HMRC
일을 구하고 월급을 받으면 tax가 나가죠! 그 텍스코드랑 이것저것 등등을 확인할 수 있는 영국국세청 어플입니다!

14. Whats app
한국의 카톡! 한국에서 회사 단톡방에 갇혀보신 경험 모두 있으시죠? 이제 런던에서 왓츠앱 단체방에 들어가실 차례이십니다.


15. Groupon
쿠팡, 티몬 같은 어플이예요!
식당, 마사지, 헬스장 등 다양한 쿠폰이 있어용

16. Caffe Nero
스벅만큼 많은 카페네로입니다.
어플 다운받으면 웰컴쿠폰으로 커피메뉴 중 한가지 무료쿠폰 줘요!
사이즈 큰걸로 드세요^^
그리고 어플로 쿠폰적립 할 수 있어요.

17. Trip Advisor
저는 사실 식당리뷰보려고 트립어드바이저를 깔았어요 ㅋㅋㅋㅋㅋ






사소할 수 있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봐용:)




  • 목록보기

홈페이지 정보이용 만족도 조사

설문시작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 운영시간 10:00~18:00(토/일/공휴일휴무) 1899-1955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호주 Hello 워홀

재외국민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