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홀리데이

워킹홀리데이

외교부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공지사항|6월 22일(월)부터 영국비자신청센터 비자 업무 재개 안내

HOME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의 주요 이슈 및 공지사항을 전달해 드리는 공간입니다.

6월 22일(월)부터 영국비자신청센터 비자 업무 재개 안내
제목 6월 22일(월)부터 영국비자신청센터 비자 업무 재개 안내 등록일 2020-06-10 16:12 조회 5267
작성자 인포센터

            

영국비자신청센터에서는 6월 22일부터 비자 업무를 재개한다고 아래와 같이 공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vfsglobal.co.uk/kr/kr/news/uk-visa-application-centre-in-south-korea-re-opening)

     

      

대한민국, 서울 소재 영국 비자 센터 업무 재개 공지

                 

6월 22일부터, 영국 비자 및 이민국은 다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서울에 위치한 비자 접수 센터 또한 6월 22일부터 업무 합니다.

               

이전 예약일에 방문하지 못하였던 고객들은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다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GOV.UK를 통하여 신청서를 완료한 후 예약을 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오늘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안전이 저희의 최우선 사항이므로, 비자 접수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당국의 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발열확인 또는 마스크/장갑 착용 등의 지침을 따라 주시기를 바랍니다.

       

발열 (38도 이상), 기침, 호흡곤란 등의 COVID-19 증상을 보이는 고객들은 다른 날짜에 예약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리며, 가까운 의료시설에서 검사를 받으시기를 권장합니다.

          

또한 전 세계적인 제한 사항으로 인해 현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급행(방문), 이민 비자 급행,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모든 고객들에게 택배로 여권을 돌려받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따라서 심사완료 후 다시 센터를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비자심사가 완료되었고 여권을 직접 방문하여 받아야 한다면, 택배로 수령이 가능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상황을 모니터링하여 웹사이트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6월 8일부터,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영국 입국에 관한 새로운 규정이 시작됩니다. 여행하시기 전 최신정보를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gov.uk/uk-border-control.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홈페이지 정보이용 만족도 조사

설문시작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 운영시간 10:00~18:00(토/일/공휴일휴무) 1899-1955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호주 Hello 워홀

재외국민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