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아래 정보는 인포센터에서 여러분의 취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해외에 있는 우리나라 재외공관(대사관, 총영사관 등) 홈페이지에서 수집하여 참고용으로 공유해 드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래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 등에 대해서는 인포센터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업체를 정보 수집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본인 스스로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취업시에는 고용계약서를 사전에 작성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정부] [영국] 주영국대사관 임시직 행정직원 채용공고문 | |||||
---|---|---|---|---|---|
등록자 | 인포센터 | 등록일 | 2020-05-13 10:44 | 조회수 | 2129 |
첨부파일 #1 |
![]() |
주영국대사관 임시직 행정직원 채용공고문
주영국대한민국대사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임시직 행정직원 1명을 채용할 예정이니, 희망하시는 분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1. 응시자격
ㅇ 대한민국 국적자로「재외공관 행정직원 규정」제7조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한국어 및 영어에 능통한 자(영문 서류, 서한 작성, 의사소통 등)
ㅇ 한글/워드/액셀 등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 능숙자
ㅇ 현재 영국에 체류 중이며, 영국법상 취업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 근로조건
ㅇ 근무시간 : 오전 9시~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12시~13시 30분)
ㅇ 보수 및 기타 제수당
- 기본급 : 월 1,600파운드
- 주거보조비 : * 영국 영주권자가 아닌자에 한하여 실비 지원 (상한액 범위 내 협의)
ㅇ 근무기간 : 2020.06. 중순부터~2020.9.23
3. 담당업무
ㅇ 여권, 비자, 공증 등 영사서비스 업무전반, 사건사고 지원 업무 등
ㅇ 구체 직무는 채용과정에서 결정 예정이며, 채용 후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 기회 균등 및 채용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반드시 별첨 양식 사용 요망
* 해당자에 한하여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사본 1부, 자격증 사본, 영어능력 증명서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등 기타 자신의 소개에 필요한 자료 첨부 (PDF 파일)
5. 접수기한 : 2020.05.29(금) 23:59까지 (영국시간 기준)
6. 제출처
ㅇ 전자메일 : ekkim15@mofa.go.kr
* 우편 및 방문 접수는 불가하며,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주영국대사관 임시직 행정직원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요망
7. 채용방법 및 채용일정
ㅇ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2020.06.3(수)~06.5(금)
ㅇ 1차 서류심사 및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심사 예정
* 2차 면접심사 이전 간단한 서술시험 실시 가능 (30분 가량 소요)
* 서류심사 합격 및 면접 후 최종합격 여부는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
* COVID-19 상황으로 인해 채용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8. 참고 및 유의사항
ㅇ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최종 합격 통지 이후에도 신원조회 등을 통해 부적격 사유(재외공관 행정직원 규정 제7조 상의 결격사유 등)가 발견되는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끝.
첨부 : 이력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