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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기에] 주벨기에유럽연합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정부] [벨기에] 주벨기에유럽연합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등록자 인포센터 등록일 2018-04-26 16:12 조회수 3629
첨부파일 #1 붙임1. 이력서 양식.pdf 다운로드 붙임1. 이력서 양식.pdf
첨부파일 #2 붙임1. 이력서 양식.hwp 다운로드 붙임1. 이력서 양식.hwp
첨부파일 #3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pdf 다운로드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pdf
첨부파일 #4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hwp 다운로드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hwp

출처 : http://overseas.mofa.go.kr/be-ko/brd/m_7555/view.do?seq=1345129&srchFr=&srchTo=&srchWord=&srchTp=&multi_itm_seq=0&itm_seq_1=0&itm_seq_2=0&company_cd=&company_nm=&page=1



주벨기에유럽연합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주벨기에유럽연합대사관은 한국인 행정직원(일반직)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2018.5.6.(일)까지 지원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일반직 행정직원
    - 담당업무 : 일반 행정업무 (비서 업무 수행 가능)
  ㅇ 인원 : 1명
  ㅇ 근무개시일 : 최종선발을 마치는대로 업무 개시(2018년 6월말 예상)


2. 자격조건
  ㅇ 대한민국 국적자로서 벨기에 체류 및 공관근무(신원조사 등)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품행이 단정하고 공무 수행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자
  ㅇ 영어 및 프랑스어 능통자
  ㅇ 컴퓨터(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자
  ㅇ 응시결격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재외공관 행정직원 제7조 결격사유(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 파산선고, 금고, 징계 등) 및

      제28조(정년 : 60세)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 불가


3. 채용조건
  ㅇ 계약기간 : 수습기간(3개월) 후 인사위원회 심의 및 본부 승인을 통한 정규직 전환
  ㅇ 기본급 : 월 1,950미불 (사회보장세 자분담 포함 금액, 유로화 환산 지급)
    - 합격 후 경력 등을 고려하여 최종 결정
  ㅇ 주거보조비 : 월 1,000미불(단신부임 기준)
  ㅇ 의료보험 가입시 보험료의 80% 지원
  ㅇ 상여금 : 월 기본급의 100%(3개월 이상 근무시 연 1회)
  ㅇ 부임 및 귀임 항공료(한국에서 근무지간 또는 제3국에서 근무지간 순로 해당)
      ※ 단, 1년 이상 근무시 지원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4. 제출 서류 (모든 서류는 스캔하여 1개의 파일로 이메일 송부)
  ㅇ 이력서 1부 (붙임 양식)
    - 이메일주소 및 휴대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 관련분야 경력은 가능한 상세히 기재
       ※ 본인 사진 기재 금지
  ㅇ 자기소개서 (자유형식) : 국문 1부, 영문 또는 불문 1부 (총 2부)
  ㅇ 외국어능력 증빙서류 : 영어/불어 공인어학성적 소지자에 한함
  ㅇ 업무관련 자격증 사본 : 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 등 소지자에 한함
  ㅇ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붙임 양식)
  ㅇ 기타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 증명서 등 소지자에 한함
      ※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지침에 따라 응시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등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조건, 학력 등 인적사항이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 해당사항 기재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상기 제반서류 원본, 최종학력증명서 및 기본증명서 등은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5. 제출방법
  ㅇ 접수마감 기한 : 2018.5.6.(일) 24:00 (벨기에 현지시각 기준)
  ㅇ 서류 제출처 : 주벨기에유럽연합대사관 대표 이메일 eukorea@mofa.go.kr로 송부
    -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행정직원 지원(응시자 성명)”으로 표기


6.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전형
  ㅇ 2차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통과자(개별통보)에 한하여 추후 면접실시(5월 하순 예상)


7. 유의사항
  ㅇ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단계 심사 후 결과는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합니다.
  ㅇ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통지

      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이력서상의 연락처 오류를 포함한 기재 착오, 누락,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ㅇ 최종 합격 통지 후에도 신원조회, 신체검사결과 등에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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