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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파리 국제대학촌 한국관 공익재단 신규직원 채용 공고
[NGO] [프랑스] 파리 국제대학촌 한국관 공익재단 신규직원 채용 공고
등록자 인포센터 등록일 2019-08-27 13:24 조회수 3201
첨부파일 #1 한국관 공익재단 직원 채용 공고문.hwp 다운로드 한국관 공익재단 직원 채용 공고문.hwp
첨부파일 #2 Annonce FR pour chargé de l'administration le 20 Ao%U00FBt (2 personnes).docx 다운로드 Annonce FR pour chargé de l'administration le 20 Ao%U00FBt (2 personnes).docx
첨부파일 #3 이력서 및 지원서.hwp 다운로드 이력서 및 지원서.hwp

출처 : 주 프랑스 대한민국 대사관

http://overseas.mofa.go.kr/fr-ko/brd/m_9450/view.do?seq=1344945&srchFr=&srchTo=&srchWord=&srchTp=&multi_itm_seq=0&itm_seq_1=0&itm_seq_2=0&company_cd=&company_nm=&page=1




파리 국제대학촌 내 한국관 공익재단에서 첨부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코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 일반 행정 및 안내 담당 직원 2

직종

인원

담당 업무

비고

일반

행정

1

입사생 선발업무 지원 및 통계·현황 관리, 문화 행사 추진, 타국가관 사례 조사 등 대외 협력업무 지원, 기숙사 운영 관련 각종 자료 번역 등

주당 24시간(4)

: 15:0018:00

: 10:0018:00

(점심시간 1시간 포함)

안내

1

입사생 민원 처리, 입사관련 행정업무 및 각종 행사 지원 등

주당 24시간(5)

: 15:0020:00

: 16:0020:00

근무요일 및 시간은 협의에 의해 일부 변경 가능

 

2. 근무지 : 파리 국제대학촌 한국관 행정실

9G Boulevard Jourdan 75014 Paris

 

3. 근무시작 예정일 : 2019. 9월 중순 이후

안내직은 10. 1부터 근무 예정

 

4. 자격요건

ㅇ 프랑스 체류 및 노동이 가능한 자(노동 가능한 체류증 또는 노동허가증 소지자)로 한국어 및 프랑스어 능통자

계약기간 내 주당 24시간 근무 가능한 체류증 및 노동허가증 소지자에 한함

관련 업무 유경험자 및 컴퓨터 활용(한글, 워드, 엑셀, ) 능력 보유자, 프랑스어 DALF C1 이상 보유자(일반행정), 영어능통자(안내직) 우대

ㅇ 결격 사항 : 비자 및 범죄 경력 등으로 채용이 불가능한 자

5. 채용시기 및 조건

계약기간 : 근무시작일로부터 2020.12.31.까지(1개월 수습기간 포함)

ㅇ 급여 : 시간당 15유로(Brut, 사회보장세 자분담 포함된 금액)

 

6. 제출서류 모든 서류는 1개의 pdf 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에 첨부 제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국문 및 불문본 각 1, 국문본 별첨 서식 1,2)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국문본은 반드시 지정된 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별첨 서식3)

국문이력서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에 반드시 서명 후 스캔

여권 사본 1, 프랑스 체류증(혹은 프랑스 신분증) 사본 1

기타(해당자에 한함) : 공인어학능력증명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자격증 사본 또는 자신의 소개에 필요한 자료 등

이력서에 기재한 어학, 주요 경력 등에 대해서는 관련 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제출

 

7. 서류 제출방법

ㅇ 제출 기한 : 2019. 9. 2 () 18:00까지(프랑스 현지시간 기준)

ㅇ 제출 방법 : 이메일(direction@maisondelacoree.org)로 제출

- 제목에 행정직원(일반행정, 안내) 지원(본인 성명)’ 명시 요망

 

8. 선발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추후 개별 통지(이메일 또는 유선) 예정

 

9. 유의사항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단계 심사 후 결과는 합격자에만 개별 통보합니다.

ㅇ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통지 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서류상 기재 착오·누락, 제출서류 미비, 연락처 오류 등으로 인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ㅇ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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