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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영국] 문화홍보관실 임시 행정직원 채용(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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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 인포센터 | 등록일 | 2019-08-01 16:22 | 조회수 | 3895 |
첨부파일 #1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hwp |
출처 : 주영국 대한민국 대사관
주영국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문화홍보관실 임시 행정직원(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아 래 -
1. 채용 직종 및 인원
- 임시직 행정직원 1명
2. 근무기간
- 2019년 9월 13일부터 2020년 2월 12일까지 (5개월)
- 업무 능력, 태도에 따라 2020년 8월말까지 연장 가능
3. 담당업무
- 기사모니터링, 번역요원에 대한 작업지시 및 관리, 번역기사 DB등재
- 언론인(외신․내신) 및 유관기관 업무연락
- 월별 홍보활동 보고서 및 예산 지출 관련 서류 작성
- 대사관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및 콘텐츠 제작․관리
4. 자격조건
- 근무기간 중 영국 내 체류 및 취업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한국어 및 영어 능통자 (특히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 가능자)
- 아래아한글, 워드, 엑셀 능통자
- (우대조건) 동영상 제작 및 편집 프로그램 사용 가능한 자
5. 보수
- 월 1,625 GBP
- 주거보조비 제공
6. 제출서류 및 접수기한 (서류는 스캔하여 이메일로 송부, 채용 확정시 원본 제출)
- 지원 서류 접수 : 2019.8.5.(월)~2019.9.1.(일) (영국시각 기준)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 번호, 현 거주지 필수 기재, 붙임 양식 참조)
- 외국어시험 성적증명서 및 보유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출 서류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조건 등 인적사항을 기재하지 말 것
7. 선발절차
- 1차 : 서류전형
- 2차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영어 필기시험 및 한영 면접 실시 (2019.9.3.(화) 또는 2019.9.4.(수))
※ 합격자에 한해 일정 개별 통보
8. 지원 서류 접수처 : 주영국대한민국대사관 문화홍보관실
- 이메일 : hjhan15@mofa.go.kr
※ e-mail 접수만 가능하며 채용 응시원서 접수시 지원서 및 자격증 사본 등 모든 내용을 1개의 pdf 파일로 스캔하여 “홍보관실 임시 행정직원 지원(응시자 성명).pdf”로 첨부하고, 이메일 제목은 “홍보관실 임시 행정직원 지원(응시자 성명)”으로 표기
※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